온라인 창업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 포인트를 알아보기 전 중요한 게 있다.
바로, 항상 시작 당시의 각오(마음)와 의욕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 외로 코로나19 불황을 성공 창업의 최적기라고 보되 폐업으로 가는 길은 아닌가? 항상 점검해야 하고 위험 신호가 보이면 원점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점이다.
변화, 기회, 도전, 선택은 성공한 온라인 창업의 핵심 키워드다.
온라인 창업은 수동적 경영으로 살아남기 힘들다. 계속 해서 능동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온라인 판매의 핵심 포인트는 증명이다.
온라인 판매에서 상품을 체험할 수 없기에 우리는 고객 후기, 리뷰, 상품평 등을 통해 실제 사용자가 상세페이지에서 말하는 이익과 혜택을 실제로 누렸음을 분명하게 증명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어디선가 광고 등을 접하고 제품에 대한 카워드를 검색해 상세페이지와 후기를 읽고 최종적으로 구매를 결정한다.
그래서 많은 판매자들이 홈페이지, 자사몰, 오픈마켓 등에 매장(자사)의 제품을 등록한다. 상세페이지와 동영상 등으로 매장(자사)의 제품 검색 결과에 제 3자의 후기를 발 빠르게 배치할 수 있도록 하며, 매장(자사)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최대한 많이 검색할 수 있도록 광고를 한다.
이것이 온라인 창업으로 성공하는 포인트의 핵심이다.
창업의 핵심은 비즈니스 모델로 이는 창업의 전부와 같다고 이야기할 수 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 모델이란 무엇일까? 바로 계획적인 꾸준한 판매와 연속적인 확장이 가능한 모델을...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뜨거운 물에 손 화상을 입었습니다.아르바이트생도 산재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어피치님...
□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김상조)는 가맹본부와 점주 간 상생발전을 유도하고 수익배분구조의 공정화 및 실질적인 점주 지원이 촉진될 수 있도록 가맹 상생협약 평가기준을 대폭 개정하였다...